기도의 능력을 회복하십시다!
하나님께서는 미국 전역의 교회를 중심으로 놀라운 영적부흥이 일어나기를 기대하십니다. 이를 위해 교회가 기도의 능력을 회복하기를 원하십니다. 왜냐면 기도가 살아있으면, 기도가 있는 곳에는 영적인 전성기가 오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만약 주님의 교회가 기도하지 않고, 세상 속에 파묻혀 지낸다면, 교회의 머리되시는 주님께서 촛대를 옮기실 수도 있음을 우리는 명심해야 합니다. 하나님은 기도하는 종들을 찾으시고, 그 기도하는 종들의 기도를 통해서 부흥을 일으키시는 분이십니다. 그러므로 예배로 모일 때마다 우리는 모두 기도에 힘써야 합니다. 교회가 기도하지 않으면 죽은 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 기도 없이 어떤 다른 것으로도 하나님의 일을 감당할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우리 교회가 기도의 능력을 회복할 필요가 있습니다! 마귀가 아무리 견고한 진을 치고 있다 하더라도 기도의 능력을 막아 낼 수는 없습니다. 기도의 능력은 사실“마귀의 견고한 진을 파하는 강력(强力)”(고후10:4)입니다.‘동물의 세계’를 보면, 맹수들이 자기보다 힘센 짐승은 공격하지 못하지만, 대신 그 새끼를 노렸다가 새끼가 어미 곁을 떠나 있는 순간, 잡아먹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영적 세계에서도 사단의 권세는 하나님을 대적하지 못하는 대신, 연약한 하나님의 자녀들을 공격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우리가 기도하지 않고 있을 때, 마귀는 쉽게 우리를 공격합니다. 우리가 열심히 그리고 진지하게 기도하고 있는 한에는 사단이 우리를 공격하지 못합니다.
우리 교회가 기도에 게을러지고 약해진 모습은 모든 예배의 출석 숫자와 비교되고 있습니다. 기도가 살아나면 예배가 살아납니다. 기도의 부흥이 개인적으로, 가정단위로, 그리고 목장이나 교회 전체에 필요합니다. 기도의 거센 물결 속으로 들어가는 길이 우리 스스로를 살리는 길입니다. 지친 삶에 새 힘이 필요한 분, 낙심이 되어 용기가 없는 분, 미래가 불확실하신 분, 중요한 결정을 해야 할 분, 그리고 미래의 꿈을 가지신 분, 모두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기도의 능력 회복입니다. 주님은“의인의 간구는 역사 하는 힘이 많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즉‘기도가 일 하신다.’는 말씀입니다.
수요주빌리 뿐 아니라, 주일 낮에도, 새벽에도 모이면 그냥 기도하는 습관이 필요합니다. 우리 교회의 영적 부흥을 기대한다면, 사역자들이 먼저 기도해야 합니다. 목자님들이 먼저 무릎 꿇는 모습이 있어야 합니다. 그러면 다른 이들도 따라 할 것입니다. 우리는 너무 기도를 쉽게 여기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기도 없이는 아무 것도 할 수 없는 것이 그리스도인의 삶입니다. 반면에 기도하는 그리스도인은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줄 믿습니다. 문제가 있어서 기도하는 것이 아니라, 문제가 생기기 전에 기도로 문제를 예방하십시다. 곧, 기도의 능력을 회복하는 우리가 되십시다.
- 장요셉 목사 -
심신을 달래며 행복을 주는기도가 있기에 든든 합니다
좋은글 잘 읽고 갑니다.